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심수봉 ( 비나리 ) /서지오 ( 여기서 ) 신청합니다.
59
레인(@saeng1210)2024-07-20 21:15:28
|
신청곡 심수봉 ( 비나리 ) /서지오 ( 여기서 ) |
|
사연 뜨건바람님 ㅡ 찡긋~~ ^^ㅎ 방송해달라해서 밥먹다 체하지는 않았는지 ㅡㅎㅎ 우짜든 즐방송하시면서 늘 언제나 화이팅 보냅니다 ㅡ |
댓글 3
(0 / 1000자)
-
35
에잇~나의 잉크를 받아랏~~~^,~
-
35
언제나 변함 없이 파이팅~~ 해줘서 ㄳ~해요~ 서 있는 곳에서 즐거움으로 파이팅!
-
레인(@saeng1210)2024-07-20 22:24:20
뜨건바람ll 늦은시간 고생했어요 ㅡㅡ이쁜밤되세요 ~~ ^^* ㅎ
댓글
-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