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허만성 ( 떠나라사랑아 ) /허송 ( 추억 ) /휘버스 ( 그대로 ) 신청합니다.
59
레인(@saeng1210)2024-07-03 18:18:14
|
신청곡 허만성 ( 떠나라사랑아 ) /허송 ( 추억 ) /휘버스 ( 그대로그렇게 ) |
|
사연 은수현님 ㅡ반갑습니다~~ ^^*ㅎ 날씨가 더워요 ㅡ 에어컨 빵빵하게 켜놓고 즐방송하세요 ㅡ 마치는시간까지 화이팅입니다 ㅡㅡㅡㅡㅡㅉㅉ |
20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



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