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뽕아 오빠차지마로 ~ ㅎㅎㅎㅎ 신청합니다.
37
II학산..🚌(@n1694554348)2024-07-17 15:23:20
|
신청곡 [외부] 뽕아 오빠차지마로 ~ ㅎㅎㅎㅎ |
|
사연 오빠머리 꿀밤주믄 알지 ㅎㅎㅎㅎ 바다새 해운대연가 바람불어라 가버린사랑 가쟈 ~ 오라이 |
7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59
학산아 ㅡ청곡 잘들어 ㅡㅡ
수고해 ㅡㅡ운전조심 ㅡㅡㅎㅎ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



신고
